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수해 피해 입은 회원에게 지원금 후원!

/ 4

한빛소프트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의 혁신(革新)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말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랜 기간 동안 내린 많은 비로 인해 유저들의 비 피해를 안타깝게 생각하면서 준비한 "`삼국지천` 회원의 수재회복을 지원합니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자신이나 주변의 수해 상황을 알린 유저들에게 `삼국지천` 이 빠른 수해 복구를 위해 침수 지원금, 제습기, 침수 차량 점검지원금, 각종 식생활품 등을 제공한다. 또,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주말 동안 중부권 지역에 비가 내리지 않는 경우,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증가혜택이 주어진다.

혁신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50레벨인 만렙을 해제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 `삼국지천` 은 주말 동안 53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신규 아이템 등급인 에픽 아이템의 투구를 증정하며,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보물상자도 주말 동안만 필드에서 특정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혁신이라는 부제로 지난 28일 진행된 `삼국지천` 대규모 업데이트는 전투를 통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해지고 만렙이 55레벨로 상향 조정되면서 신규 인던인 장양의 회랑 인던 추가, 최상위 아이템 에픽 아이템 추가 등이 주요 내용이었다.

이와 함께 `도전하고 경험하라` 이벤트도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확장된 5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블루투스 키보드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십상시 전당 인던을 찾아 보스 몬스터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유저들에게도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만렙 해제와 신규 콘텐츠 공개 등의 혁신(革新) 업데이트를 진행한 `삼국지천` 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