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카스 온라인 리그, 좀비 팀 라이벌 시즌 2 1월 3일 막 올린다

/ 4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리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 개막전이 오는 1월 3일 오후 2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카스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는 총 상금 3,000만 원 규모로, 2016년 1월부터 5주에 걸쳐 진행된다. 대회 본선은 총 8개 팀이 참가해 스컬, 발록으로 진영을 나누어 열린다.
 
올 시즌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한 판 당 12라운드 7선승 방식으로 열린다. '이탈리아', '더스트', '밀리샤', '메트로' 등 7개 공식 맵 중 3개 맵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새 시즌 맞이 개편이 이뤄졌다. 우선 감독으로 BJ 로이조와 이설이 등장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라운드 경기 시간이 기존 2분에서 1분 45초로 더 짧아졌다.
 
상금 배분 방식도 변화했다. 매주 우승을 차지한 진영에게 600만 원씩 상금이 수여되고, 최종 획득 상금이 가장 많은 진영이 우승하는 방식을 채택해 매주 진 별 대결 구도가 더욱 흥미진진해지도록 했다.
 
BJ 로이조가 이끄는 스컬 팀에는 'Evolution' 팀, 'GaussLaw' 팀, 'PentagoN' 팀, 'Heaven' 팀이 속하고, BJ 이설이 참여하는 발록 팀에는 '공주TV' 팀, '콘체르토' 팀, PrBurning' 팀, 'Destiny' 팀이 배정됐다.
 
현장 이벤트도 이어진다. 개막전 현장에 방문한 관중에게는 넥슨 캐쉬 1만원과 스컬 또는 발록 시리즈 무기 중 무제한 이용 가능한 무기 1개 등을 지급한다.
 
한편 ‘카스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 전 경기는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되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 TV(바로가기)를 통해 VOD로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