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스티하츠, 새로운 캐릭터와 던전이 등장하다


▲`러스티하츠` 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나타샤`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가 8월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러스티하츠` 는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리볼버, 머스킷으로 나뉜 전직타입과 넓은 공격 범위와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진 신규 캐릭터 `나타샤` 와 이계 던전을 여는 게이트 키퍼 마르고라스가 공격형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으로 게임 내 존재하는 아이템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과 높은 확률로 상급 아이템이 드랍되는 `마르고라스의 제단` 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를 최대한으로 지향한 업데이트답게 잦은 로딩이 필요하였던 마을을 개편하여 오픈형 마을로 변경했으며, 기존 던전 클리어 후 존재하던 10초의 대기 시간을 Skip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불필요한 시간을 최대한으로 단축했다. 또한 특별한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추가와 함께 유니크 제조 아이템만의 고유 외형을 변경해 유저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소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을 통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선행 스킬 시스템과 동일한 색상의 룬 3개를 합성하여 룬상자 아이템 1개를 만드는 룬합성 시스템을 비롯한 55가지의 업데이트를 진행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조명현 팀장은 “사소한 부분까지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는 만큼 확 달라진 러스티하츠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타샤 잘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저의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받아 들이는 러스티하츠가 되겠다.”고 말했다.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