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벼랑 끝 승부, 카트라이더 리그 패자전 9일 진행

/ 4

▲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카트라이더' e스포츠 대회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이하 버닝타임)' 패자전이 열린다. 

이번 경기는 지난 A, B조 조별경기에서 패배한 네 팀이 출전한다. ‘유베이스-알스타즈’와 ‘범스 레이싱’, ‘인제 레이싱’과 ‘봉피양 레이싱’이 맞붙는다. 패자전에서 이긴 두 팀은 오는 16일 4강 진출팀을 가리는 조별 2위 최종전에 출전한다.

먼저, ‘카트라이더’ 신황제로 등극한 유영혁의 소속팀 ‘유베이스-알스타즈’와 ‘범스 레이싱’의 경기가 진행된다. ‘유베이스-알스타즈’는 지난 조별 경기에서 영원한 맞수 ‘알앤더스’에 패배해 4강 진출 기회를 먼저 내주는 듯 했다. 

그러나, 지난 주 승자전에서 문호준이 속한 ‘알앤더스’가 신예팀 ‘디 에이 엔지니어링’에 패배하는 이변이 연출되면서 재대결이 펼쳐질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유베이스-알스타즈’가 이번 ‘범스 레이싱’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문호준의 ‘알앤더스’와 4강 진출 티켓을 놓고 다시 한번 맞붙게 된다. 사전 승부 예측 유저 투표에서는 ‘유베이스-알스타즈' 승리에 97%가 몰렸다.  

‘인제 레이싱’과 ‘봉피양 레이싱’의 대결도 펼쳐진다. ‘인제 레이싱’은 지난 ‘쏠라이트 인디고’와의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였음에도 각각 세트 라운드 스코어 2 대 3으로 패배한 바 있어 이번 경기에서 아쉬움을 털어낼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다.

‘버닝타임' A, B조 패자전은 스포TV 게임즈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생중계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2004년 6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