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데드라이징2: 오프더레코드, 10월 13일 한글화 발매

/ 1


▲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의 주인공 프랭크 웨스트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게임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를 오는 10월 13일에 PS3, Xbox 360, PC로 자막 한글화해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는 전세계 누계 판매량 400만장을 돌파한 `데드라이징`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데드라이징 1` 의 주인공인 프랭크 웨스트가 `데드라이징 2` 의 주인공인 척 그린 대신 포츈 시티(데드라이징2의 무대)에 있다면 어떨까 하는 가정 하에 전작 `데드라이징 2` 의 스토리를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변화에 따라 새로운 모드 역시 추가되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미션에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카메라 시스템이 부활하여 카메라 촬영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여러 가지 아이템의 조합으로 보통 무기보다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콤보 무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화려한 공격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전작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모드(CO-OP)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일반 플레이의 경우 생명이 없어진 시점에서 게임 오버가 되지만 온라인 모드에서는 일정 시간 안에 음식이나 마실 것으로 서로를 살릴 수 있어 2인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 내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다.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는 청소년이용불가로 발매되며, 가격은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는 1편의 주인공 프랭크 웨스트가 포츈 시티에 있었을 경우를 가정하여 스토리를 재해석한 게임이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는 '샌드박스 모드'와 카메라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