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오픈 월드 좀비게임 데드 아일랜드, PC판 9일 발매

/ 4


▲ 9일 PC로 출시되는 오픈 월드 좀비 게임 `데드 아일랜드`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S3, Xbox360로 6일 정식 발매한 1인칭 호러 액션 어드밴처 게임 `데드 아일랜드` 를 오는 9일 PC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드 아일랜드` 는 휴양지로 유명한 아름다운 섬에서 발생한 갑작스러운 좀비 상태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4명의 주인공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하여 다른 생존자들을 구하고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특히, `데드 아일랜드` 는 1인칭 시점의 액션 게임이지만 RPG의 성장 요소와 무기 커스터마이즈 요소를 도입하였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면서 여러 가지 스킬을 습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섬 곳곳에 분포한 아이템과 무기를 탐색하여 수천 종류에 이르는 무기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또한 온라인 환경도 대응하기 때문에 4명이 함께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퀘스트 기반의 게임이기 때문에 원한다면 좀비 사냥에 매진해도 좋고 아이템 탐색과 무기 커스터마이즈에 열중해도 좋다. 다시 말해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흡수한 형태로 진행되는 멀티 플레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드 아일랜드 2011. 09. 06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테크랜드
게임소개
'데드 아일랜드'는 좀비를 소재로 한 1인칭 액션 게임이다. 몰려드는 좀비를 상대로 사투를 벌이는 생존자 4명의 이야기를 그린 '데드 아일랜드'는 퀘스트 기반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무기 개조와 조합 등 다양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