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리그 오브 레전드’ 12세 이용가로 심의통과

/ 1

국내서비스를 눈앞에 두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의 AOS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가 지난 7일 ‘12세 이용가’ 로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는 `워크래프트 3` 의 사용자 지정 게임인 `DotA` 의 개발자들이 모여 제작한 온라인 게임으로, 공성전 특유의 매력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동일 장르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는 북미와 유럽, 중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서비스를 위해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한국 로컬라이징을 담당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같이 심의를 통과한 게임으로는 PSP로 리메이크되어 발매하는 RPG게임 ‘나의 시체를 넘어서가라’, 코에이의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 ‘진삼국무쌍6 맹장전’ 과 코나미의 유명 호러게임 ‘사일런트 힐 다운포어’ , 헤일로 1의 리메이크 작품인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등이 있다.


▲이날 심의를 통과한 게임 중에 `니드포스피드` , `버거타임월드투어` 등도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