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피드백 위한 공개 테스트 서버 오픈

/ 4

한빛소프트는 23일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의 공개 테스트 서버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유저 공개 테스트 서버는 그동안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던 인공지능(AI)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더 사실적인 축구를 구사할 수 있도록 오는 10월 3일까지 24시간 동안 오픈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선착순으로 오픈된 1개 월드에 신규 구단을 생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더 이상 구단 생성이 불가능 할 때까지 신청자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테스트 서버를 오픈함에 따라 AI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개선작업을 진행해 실제 서버 업데이트 시 유저들이 전술에 대한 적응도를 높일 수 있도록 유저 편의를 고려할 것이다.

이와 함께 `FC매니저`에 세계 최고의 스타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이 넓어졌다.

K리그, 잉글랜드 리그, 스페인 리그, 이탈리아 리그 등 세계 최정상의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는 각 리그의 선수 가운데 가장 능력이 뛰어난 61명의 9성급 선수들이 업데이트 됐다.

이로서 각 구단주들은 웨인루니, 이과인, 푸욜 등 세게 최고의 선수들을 영입해 다양한 전술로 승부를 예상할 수 없는 치열한 접전들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FC매니저`의 정규리그 최강의 팀들만 모여있는 프로리그 1부~3부리그 순위에 대한 상금도 상향 조정 됐다.

9성 스타선수 업데이트로 각 구단들의 숨막히는 접전이 예상되는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