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화제의 MMORPG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 오픈!

/ 4


▲ 금일(6일) 15:00시, 공식 한국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리프트`


CJ E&M 넷마블은 트라이온월드사가 개발한 MMORPG 화제작 `리프트(RIFT)` 의 공식 한국 홈페이지를 금일(6일) 오후 3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5년의 개발 기간과 5000만달러(550억 원)의 개발비가 투입된 `리프트` 는 북미시장에서 블리자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유일하게 제치고 게임 순위 1위를 거머쥔 게임으로 작품성과 인기를 함께 검증 받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우주와 판타지가 혼합된 세계인 텔라라 이야기 ▲텔라라를 여행하는 어센드를 위한 안내서 ▲리프트 침공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3세대 MMORPG의 완결판’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증거를 하나씩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리프트(균열)로부터 ‘텔라라’ 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두 종족의 이야기를 그린 세계관 영상이 한글 자막으로 최초 공개돼 `리프트` 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리프트`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서도 게임에 대한 소식은 물론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계획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국내 서비스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이 `리프트` 에 보여준 무한한 관심에 보답하고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열었다. 많은 고객들이 `리프트` 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만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오는 19일까지 넷마블은 공식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프트` 퀴즈를 맞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고,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팬이 된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한다. 또 홈페이지 오픈 축하 덧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도 푸짐한 상품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와 `리프트`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if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트라이온월드
게임소개
'리프트'는 우주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세계 '텔라라'를 무대로 삼은 MMORPG다. 행성과 행성을 연결하는 '리프트'를 통해 벌어지는 방대하고 치열한 전투를 다뤘으며, 유저는 다양한 자연 환경과 유적 등이 존재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