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스트소프트,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 4


▲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공개채용중인 `이스트소프트`


알약, 알집 등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가 자회사와 함께 지난 4일(화)부터 오는 31일까지 ‘2011년도 하반기 공개 채용’ 에 들어갔다.

이스트소프트는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1998년 압축프로그램 ‘알집’ 발표를 필두로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온라인 게임, 포털 서비스 진출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시켜 왔다. 2008년 코스닥에 상장한 이스트소프트는 현재 총 45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공개채용은 ▲개발 ▲기획 ▲보안 등 크게 3가지 직군을 모집하며, 각 채용 직군에 따른 세부 채용 분야를 구분하여 선발한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31일까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지원 가능하다.

회사측 관계자에 따르면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잠재 역량과 직무 이해도를 평가하는 필기시험 및 실무진 면접을 진행하며, 최종적으로 적성검사와 최종면접을 통해 종합 역량을 평가하여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게 된다.

이스트소프트는 약 25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알약, 알집 등의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분야뿐만 아니라, `카발 온라인`, `하울링쏘드` 등 온라인 게임 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자회사 이스트인터넷을 통해 개방형 포털 http://zum.com 서비스를 시작하여, 구직자들은 ▲소프트웨어 ▲게임 ▲포털 등 자신의 전공과 적성에 맞는 다양한 분야에 맞춤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부의 소프트웨어 육성 정책 발표 등 IT산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상대적으로 우수한 개발환경과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스트소프트는 개발자 지망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이스트소프트에 근무하는 개발자들은, 신입사원이어도 비중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고, 승급테스트를 통해 빠른 승진과 연봉 상승이 가능하며, 젊고 개방적인 업무환경과 함께 2500만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느끼는 보람과 성취감 등을 이스트소프트에서 근무하는 장점으로 꼽았다.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대표는 “이스트소프트는 소프트웨어 개발 인재의 핵심역량 계발과 더불어 더욱 좋은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 창의적이고 우수한 개발자 지망생들이 많이 지원하여, 전 세계를 무대로 더 편리한 컴퓨터 사용환경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1년도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채용’ 에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st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스트소프트
게임소개
'카발 온라인: 트렌센던스'은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선보이는 '카발 온라인'의 새로운 모습이다. '카발 온라인'의 특징인 미션 전쟁과 카오스 아레나 등이 전면 개편되었으며 스타일리쉬한 액션 역시 더욱...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