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산업

플레이넷, 박재범과 함께하는 ‘Mr.아이돌’ 영화시사회 초대

/ 1

▲ 테일즈런너 유저를 대상으로 `Mr.아이돌`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하는 플레이넷


네이버가 선보이는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이 캐주얼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유저를 대상으로 가수 겸 영화배우 박재범과 함께하는 영화 ‘Mr.아이돌’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런너`는 동화속을 달린다는 컨셉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귀엽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와 동화 일러스트레이션 작가의 그림을 통한 그래픽이 돋보이며, 최근 신규 보스맵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특히 10~20대의 젊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총 100장의 영화 ‘Mr.아이돌’의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전원에게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테일즈런너`에서 1만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2매씩의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 중 1명에게는 영화 ‘Mr.아이돌’에 출연하는 박재범의 옆자리에서 함께 시사회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영화 ‘Mr.아이돌’은 ‘바르게 살자’에 이은 라희찬 감독의 두 번째 작품으로 박재범을 비롯하여 지현우, 박예진, 김수로 등이 출연하며, 새로운 아이돌 그룹이 살벌한 가요계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NHN 플레이넷사업부의 정우진 부장은 “네이버 플레이넷의 테일즈런너의 유저층과 영화 ‘Mr.아이돌’의 주요 타겟층이 잘 맞아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네이버 플레이넷의 유저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플레이넷’의 공식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사회는 10월 25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