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FA시장에서 최고의 유망주를 영입하라!

/ 4

한빛소프트는 11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 ‘FA 시장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FA시장’ 시스템은 어느 구단에도 소속되지 않은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매일 12시에 20명에서 최대 30명까지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들이 시장에 나오게 되며, 같은 날 22시에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

등록된 선수들은 책정된 기준 금액이 있으며, 구단주는 기준 금액 이상을 제시해야 하고, FA시장이 마감되는 22시가 되면, 참여 구단 가운데 가장 높은 금액으로 제시한 구단에서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

‘FA시장’ 에서는 선수의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기준 금액과 제시 구단 수, 나의 제시금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다른 구단의 제시금은 볼 수 없는 비공개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FC매니저는 보다 더 사실적인 축구를 위한 인공지능(AI)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그동안 테스트 서버를 통해 많은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며, 검증 받은 AI를 실제 서버에 적용하며 FC매니저만의 장점인 전략, 전술 부분에 대한 재미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간결하면서도 공간 사이로의 날카로운 패스 플레이 등 개인 플레이에 지정한 전술 들이 정확하게 구현됨에 따라 전술 설정을 실제 게임에서 구현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선수 능력치가 32세부터 쇠퇴되던 것을 유저들의 바람에 따라 35세로 상향 조정함에 따라 오랜기간 아끼는 나만의 선수들과 함께 FC매니저를 즐길 수 있다.

10월 11일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과 UAE와의 경기를 맞이하여 FC매니저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원 이벤트는 우리나라 대표팀이 금일 경기에 승리하면 스타 카드 10장을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경기의 승패 맞추면 추가로 구단 지원금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이벤트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