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0주년을 맞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이하 비엔비)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6일 서비스 10주년을 맞는 `비엔비` 에서는 오후 3시부터 4시 사이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주년 생일 꽃가루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스쿠터, 커플링, 선글라스, 골드아이디,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10월 15일과 16일 이틀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바늘, 파워산삼, 실드, 부활권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텐텐상자’를 선물한다. 더불어 게임 플레이 10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10단계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10주년 따라와 풍선’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희귀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는 ‘대박! 마법구슬 쾅쾅!’과 생일초 10개를 모으면 구슬 망치를 주는 ‘생일빵에 불을 켜라!’ 퀘스트를 선보이고, 텐텐 물풍선, 텐텐 풍선바구니, 텐텐 아이디치장 등 10주년 한정 아이템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비엔비` 서비스 10주년을 앞두고 유키스, 달샤벳, B1A4, 나인뮤지스, 인피니트, 걸스데이 등 유명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200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비엔비` 에서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참여를 이끄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내 대표적인 장수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엔비 개발을 담당하는 넥슨 이재준 팀장은 "서비스 초기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응원해주신 많은 유저분들 덕분에 서비스 10주년이라는 감사 타이틀을 얻은 것 같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엔비` 10주년 축하 메시지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디아블로 4 릴리트와 뽀로로 목소리가 같은 성우라고?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페르소나 3 리메이크와 페르소나 5 택티카, SNS로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