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삼국영웅전, 신규 서버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유료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는 `삼국영웅전`


블랙스톤은 자사 웹게임 포털 no3games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영웅전` 의 두 번째 신규 서버를 금일(13일)추가 오픈한다고 전했다.

`삼국영웅전` 은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촉나라, 오나라, 위나라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하여 다양한 장수를 고용하고, 유저들간 다양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웹게임이다. 특히 쉬운 조작과 간편한 접근성으로 많은 직장인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삼국영웅전` 에 새롭게 가입한 유저에게 2만원 상당의 유료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명성 2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하여 아이템과 고급 장수를 지급한다고 전했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최근 인터넷 방송을 통해 많은 유저가 새롭게 유입이 되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서버를 새롭게 추가하게 되었다. 이번 서버 추가 이후 11월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 고 전했다.

`삼국영웅전`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amyoung.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아이요게임
게임소개
'삼국영웅전'은 중국 삼국시대를 소재로 삼은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중국 한나라 말 삼국 시대에서 여러 장수를 고용하고 자신의 세력을 확장하여 삼국통일을 쟁취해 나가는 과정을 즐기게 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