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전략웹,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1

▲ 서비스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대전략웹`


웹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어 온 `대전략웹`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CJ E&M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NHN Japan이 개발한 밀리터리 RTS 웹게임 `대전략웹`이 10월 19일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대전략웹`은 약 200여종의 타이틀이 발매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명작 대전략 시리즈를 웹게임화 한 작품으로 장교를 육성해 타 이용자와 경쟁 및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삼국지나 판타지 기반의 기존 웹게임과 달리, 밀리터리 전투방식을 강조한 `대전략웹`은 2,000여 종의 전세계 국가의 실존 무기를 구현해 손쉬운 조작법으로 실시간 즐길 수 있어 지난 1년동안 15만명에 달하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밀리터리 전략 웹게임의 지존 자리를 고수해 왔다.

`대전략웹`의 1주년을 기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교 전수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해 더욱 강력한 능력의 장교 육성이 가능해지고, 기존 최고 레벨을 25레벨에서 3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신규 퀘스트와 무기 아이템 등의 컨텐츠를 대거 추가해 더욱 치밀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넷마블 신플랫폼사업부 한상욱이사는 “지난 1년 동안 대전략웹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전략웹만의 전략적인 묘미를 살려 색다른 재미를 전달 드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향후 진행될 서버간 최강길드전의 참가권을 내걸고 진행되는 ‘대결전 스페셜’ ▲기지 점령 수에 따라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 파격보상이 지급되는 ‘게임 운영자 기지 점령 이벤트’ ▲인기캐릭터 월 페이퍼 ‘무료 제공 이벤트’ ▲이용자들이 게임 내 캐릭터를 직접 제작하는 ‘캐릭터 공모 이벤트’ ▲유니크 장교 ‘올스타 전’ ▲GM 인기투표 등 총 6개의 이벤트로 오는 20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략웹` 공식 홈페이지(http://wsweb.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NHN플레이아트
게임소개
'대전략웹'은 현대전을 배경으로 장교를 육성하여 전투를 통해 타 유저와 경쟁하거나 협동하는 게임이다. 약 2,000여종에 이르는 전세계 국가의 실존하는 무기를 구현하여 실시간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