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S3, Xbox360 기종으로 출시된 `배트맨: 아캄시티`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평론가로부터 최고의 호평을 받는 슈퍼히어로 게임으로서
기네스북에 기록을 보유한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의 정식 후속작 `배트맨: 아캄시티`
를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이하 WBIE)와 협의하여, 금일(19일)
PS3, XBOX360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WBIE가 퍼블리싱하고 락스테디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배트맨: 아캄시티’ 는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의 분위기를 기반으로 플레이어들이 아캄시티를 활공할 수 있도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고담시티의 모든 깡패와 갱스터, 정신나간 범죄 천재들을 위한 새로운 최대 경비시설을 추가하였다. 강력하게 강화된 도시에서 제멋 데로인 고담시티의 중심부를 무대로 한 이 후속작품의 스토리는 클래식 캐릭터들을 총 출동 시켰을 뿐만 아니라 배트맨 세계관에 등장하는 최악의 악당을 추가하였으며, 다크나이트의 경험을 최고치로 높일 수 있는 강화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등장 인물들은 ‘펭귄’ 을 포함하여,`투 페이스` `미스터 프리즈`, `탈리아 알 굴`, ‘솔로먼 그런디’ `캘린더 맨` 외 여러명이 등장하며, `휴고 스트레인지`,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캣우먼` 만의 스토리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에서 등장한 ‘조커’, ‘할리 퀸’ 과 ‘리들러’도 이번 후속 타이틀에 등장한다.
최고의 호평을 받은 슈퍼히어로 게임인 `배트맨: 아캄시티` 는 PS3, XBOX360 플랫폼으로 금일(19일) 출시 되었다.

- 블리자드에 칼바람 부나, 직원 수백 명 정리해고 예고
- ˝성인들에게 게임으로 흥분을˝ DMM게임즈 한국법인 설립했다
- 지포스 RTX 대항마 나왔다, AMD '라데온 7' 출시
- PSN 사업 강화, 소니 게임 자회사 신임 대표 선임
- 다섯 소녀의 생존기, 니폰이치 신작 '인류의 여러분에게' 공개
- 선수들이 게임을 던졌다, '오버워치 리그' 시범경기 논란
- 엔씨소프트 ˝넥슨 인수, 검토하고 있지 않다˝
- 기업 경영 게임, 피터 몰리뉴 신작 '레거시' 정체 밝혀졌다
- 멤버들과 교감 강화위해, BTS월드 2분기로 출시 연기
- 지금까지 이런 캐릭터 게임은 없었다, '점프 포스'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