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아이템 증정 `마비노기` 할로윈 이벤트 실시

/ 3


▲ 내달 6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마비노기`


넥슨은 자사의 MMORPG `마비노기` 에서 ‘할로윈의 수상한 깃털’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할로윈의 정령’ 에게서 구입할 수 있는 ‘할로윈의 수상한 깃털’ 로 행동 불능이 된 캐릭터를 부활시켜 ‘할로윈의 증표’ 를 모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부활하는 유저들은 일정 확률로 좀비로 변하게 되며, 좀비가 된 유저들은 이동속도가 느려지나 강력한 방어력과 함께 원거리 공격 및 마법에 대한 자동 방어가 발생해 색다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할로윈의 증표를 10개 모으면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선물 상자’를 통해 ‘할로윈 스켈레톤 의상’ 및 ‘라이더스 웨어’ 와 같은 신규 아이템은 물론, 할로윈 동물 캐릭터 소환 아이템, ‘할로윈 용병 스크롤’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할로윈 용병 스크롤’ 에는 할로윈 한정 캐릭터 카드를 통해 특별한 모션과 액션이 추가된 뱀파이어와 프랑켄슈타인 코스튬도 새롭게 투입된다.

한편, 넥슨은 지난 주 실시된 ‘상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주말 특정 시간(저녁 7시~9시)에 교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골드, 경험치, 두카트(교역용 화폐)를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문성준 팀장은 “할로윈 이벤트, 신규 장래희망 `상인` 등 새로운 콘텐츠로 가득한 `마비노기` 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