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래야 건담답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PvP 29일 추가

/ 1

▲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PvP 모드가 도입된다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오는 29일(금) 트리니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8대8 PvP 모들 업데이트한다.

게임의 전반적인 개편과 함께 도입되는 이번 PvP 모든 최대 16명이 8대8로 나뉘어 자웅을 겨루는 대규모 전투이다.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원클릭 매칭 시스템을 제공함은 물론, 매칭 요청 중에도 마을 내에서 상점 이용 등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져 기다리는 지루함을 덜어냈다.

또한 대전의 긴장감을 높이기 위해 기존 RPG기반 유닛 조작법을 PvP 모드에 맞도록 전면 수정했으며, 유닛 성장 방식 변경과 함께 자유롭게 무기를 설정할 수 있는 웨폰 시스템이 추가돼 몰입감을 더했다.

아울러 원작에 충실한 맵 구현과 ‘프리덤 건담’, ‘저스티스 건담’, ‘건담 발바토스’ 등이 순차적으로 추가되어 신규 유닛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건담 커뮤니티에서 PvP 모드에 대한 기대감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금껏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서 느낄 수 없었던 최강의 전투 쾌감을 제공할 PvP 모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PvP 모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반다이남코코리아
게임소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은 3대의 기체가 한 소대를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MORPG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요 내용을 스토리, PvP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AI 동료’ 시스템을 통해 게임에 접속...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