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격적인 변화! 얼로즈 대규모 업데이트 `환생` 공개

/ 1

▲ 대규모 업데이트 `환생`을 선보인 `얼로즈온라인`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러시아산 탐험MMORPG `얼로즈 온라인(이하 얼로즈)`이 2일 대규모 업데이트 `환생(Rebirth)`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이번 업데이트는 `얼로즈`가 지난 6월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시스템 `환생`을 비롯해 신규지역과 캐릭터 등 방대한 컨텐츠와 파격적인 변화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MMORPG에서 볼 수 없는 `얼로즈`만의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된다. 신규 시스템 `환생`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메인 캐릭터의 능력과 보상을 공유할 수 있는 서브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따라서 고유한 특성을 가진 다른 캐릭터를 손쉽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역할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주공간에서의 전투로 주목 받아온 `얼로즈`가 이번에 세 번째 아스트럴을 공개한다. 아스트럴은 얼로즈에 존재하는 우주공간으로 함대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행복의 절정, 황혼 섬, 요소의 왕국, 불꽃의 능묘 등 새로운 지역도 선보인다. 낮은 레벨부터 최고 레벨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이 추가됨으로써 방대한 `얼로즈`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2종도 추가된다. 엘프 계열의 심령술사와 자다가니안 계열의 마법사가 새롭게 선보이며, 특히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돼 더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연출이 가능해졌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얼로즈가 다시 태어난다고 표현해도 무방할 만큼 파격적인 변화와 새로운 컨텐츠가 공개된다. 정식서비스 후 첫 업데이트인 만큼 얼로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얼로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매일매일 핫타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밤 8시 30분부터 9시 30분 사이 얼로즈에 접속하면 경험치를 비롯해 각종 보너스가 무작위로 적용되는 혜택을 받는다.

또한 정시에 모여 상품을 받는 ‘모여라 얼로저’ 이벤트가 11월 5일 오후 9시에 진행되며, 게시판에 나만의 공략방법과 팁을 올려준 분들에게도 추첨 중 베스트공략법 50분을 선정하여 넷마블 캐쉬 10,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얼로즈 공식 홈페이지(http://allod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아스트롬
게임소개
'얼로즈 온라인'은 PC로 발매된 전략 RPG '얼로즈: 라이즈 오브 메이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얼로즈 온라인'은 퀘스트 수행과 격렬한 PVP 전투, 장대한 모험, 6종의 종족으로 즐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