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FC 서울 플레이오프 승리를 응원한다!

/ 1

111108-risell-ff1.jpg

`프리스타일 풋볼`이 축구로 맺은 인연 FC서울의 플레이오프 승리를 응원한다!

JCE의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은 K리그 프로축구단 FC서울의 6강 플레이오프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하며, 오는 11일 FC서울 스폰서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되는 특별 이벤트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6강 플레이오프에 오른 FC서울의 승리를 기원하는 내용으로,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FC서울 이미지를 캡쳐하여 ‘프리스타일 풋볼`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거나, FC서울의 승리를 기원하는 슬로건을 FC서울 공식 SNS’ 페이스북(www.facebook.com/fcseoulfanpage), 미투데이(www.me2day.net/fc-seoul)에 남기면 된다.

JCE는 참여 경로에 따라 각각 50명씩 선발하여 총 100명에게 6강 플레이오프 티켓을 증정하며, 등수에 따라 FC서울 피규어 인형, 스폰서 아이템(MUST ONE),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을 차등 지급한다.

JCE는 또한 FC서울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11일 `프리스타일 풋볼`내 FC서울 스폰서 아이템 2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FC서울 스폰서 아이템은 일반형과 프리미엄형 총 2종으로 출시된다. 기본형은 레벨에 상관없이 `프리스타일 풋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착용 가능하며, 경험치 및 포인트가 50% 추가 지급된다. 프리미엄형은 레벨 11이상부터 착용 가능하며, 경험치 및 포인트 150% 추가 지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50%의 경험치 및 포인트도 추가 제공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상승세의 FC서울이 플레이오프에 안착함으로써, `프리스타일 풋볼`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더 길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FC서울의 승리를 위해 `프리스타일 풋볼`도 다같이 힘껏 응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FC서울 - 울산의 K리그 6강 플레이오프 첫 경기는 11월 19일 오후 3시에 시작된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FC서울 6강 플레이오프 승리 기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fsf.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