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헬로, 씨푸드` 기적의 레스토랑 파티 이벤트 실시

/ 1

kinda109U_2011_11_17_38.jpg

KTH 올스타모바일의 인기 소셜게임 `헬로, 씨푸드(Hello, Seafood`가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 씨푸드`는 유저들이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개설해 운영해나가는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아이템으로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위치 기반 서비스를 연동시켜 유저들이 실제 주소지에 근거한 자신만의 고유한 매장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소셜게임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스타모바일은 국내 모바일 소셜게임 최초로 오픈마켓과 제휴, 11월 30일까지 `헬로, 씨푸드 11번가에서 펼쳐지는 기적의 레스토랑 파티!`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 모바일 거래액 100억 원 돌파로 모바일 쇼핑 시장의 선두 주자로 평가 받고 있는 ‘11번가’와 제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천 1백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 언제 어디서나 게임과 쇼핑을 즐기는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헬로, 씨푸드`를 무료로 다운받아 레스토랑을 개설하고 ‘11번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매장을 꾸민 유저들을 대상으로 1등을 선정,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쇼핑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11번가가 쏘는 오늘의 선물’을 확인하는 유저들에게는 쇼핑 쿠폰과 함께 `헬로, 씨푸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게임 속 월드맵에서 ‘11번가’ 매장을 클릭해 방문하는 유저들에게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혁신 PM은 “소셜 게임과 다른 서비스 간의 마케팅 제휴는 해외 시장에서 이미 그 효과를 검증 받아온 만큼,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헬로, 씨푸드`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이번 오픈마켓 제휴 이벤트에 앞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헬로, 씨푸드`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오는 12월 중에는 카페를 소재로 한 후속작 ‘헬로, 카푸치노’를 출시할 예정이다.

`헬로, 씨푸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갤럭시탭에서 T스토어/올레마켓/OZ스토어에 접속 > ‘헬로씨푸드’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