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디어 시작이다! `카오스온라인` 오픈베타 돌입

/ 1


▲`카오스온라인` 불사군단(위)과 신성연합(아래)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9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개시한다.

`워3` 최고 인기모드인 `카오스`를 온라인화한 `카오스온라인`은 총 5년 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11월 29일 오후 2시 드디어 오픈베타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은 `워3` 카오스의 제작자 하늘섬과 초고수가 직접 참여해 개발한 게임으로, 수많은 FGT와 더불어 지난 4월 28일부터 5개월간 진행한 클랜 배틀 테스트를 통해 밸런스와 안정성 등 게임 전반에 대한 검증을 마쳤고, 오픈베타 서비스만을 목전에 두고 있다.

`카오스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정극민 PD는 “오랜 기간 개발한 만큼 기존 워3 유저들뿐만 아니라 AOS 장르를 처음 접하게 될 유저들 또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임했다. 오래 기다리게 해드린 만큼 만족할만한 컨텐츠 퀄리티로 보답하겠으니 오늘 시작되는 `카오스온라인` 오픈베타 서비스에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네오액트에서는 `카오스온라인`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하여 ‘악마의 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악마의 계약은 `카오스온라인`을 세판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세판 해보고도 재미를 느끼지 못할 시 현금으로 보상해주는 이벤트, 그리고 세판 진행 시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와 아이패드2, 최신형 DSLR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지난 25일 넥슨과의 공동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발표하고 12월 중 넥슨포털을 통해서도 서비스 될 것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액트
게임소개
'카오스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인기 모드 '카오스'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AOS 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의 게임상 한계로 인해 '카오스'에서 할 수 없었던 매치메이킹, 랭킹, 재진입 등의 시스템이 구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