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라암이 돌아오다 `기어즈오브워3` 캠페인 DLC 공개

/ 2


▲전설적 보스 캐릭터 라암 장군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세 번째 DLC `라암의 그림자`


마이크로소프트와 에픽 게임스는 3시간 이상 분량의 `기어스 오브 워 3` 의 새로운 싱글 캠페인용 다운로드 콘텐츠인 `라암의 그림자(RAAM’s Shadow)`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올해 평론가들에게 가장 호평을 받은 게임인 `기어스 오브 워 3`의 두 번째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라암의 그림자(RAAM’s Shadow)`는 이머전스 데이(Emergence Day) 이후 세라 행성의 혼란을 배경으로 마커스 부대원들이 소속된 델타(Delta) 부대가 아닌, 코믹판 캐릭터 마이클 배릭(Michael Barrick)이 이끄는 제타(Zeta) 부대의 사이드 스토리로 마련됐다. 과거의 시리즈로 친숙한 민형 킴(Min Hyoung Kim), 타이 칼리소(Tai Kaliso) 같은 멤버, 그리고 새로운 여성 병사 알리시아 발레라(Alicia Valera)가 등장한다.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기어스 오브 워`의 전설적 보스 캐릭터인 라암(RAAM) 장군의 시점으로 그려지는 캠페인 설정도 도입하여 플레이어는 시리즈 최강으로 일컬어지는 그 엄청난 힘을 이용해 인류를 공격할 수 있다.

새로운 캠페인의 주요 특징으로는 초콜릿 무기 스킨과 250점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도전 과제, 6명의 새로운 멀티 플레이 캐릭터들을 포함하고 있다. ‘라암의 그림자’(RAAM’s Shadow)는 Xbox LIVE에서 1,2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이용가능하며, 3시간 이상 분량의 새로운 캠페인 게임 플레이와 함께 처음으로 양쪽 진영의 미션들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전에 출시된 모든 멀티 플레이 지도와 캐릭터들, 무기 스킨들은 물론 호드 요새 시설(Horde Fortification) 업그레이드가 동봉된 ‘라암의 그림자’(RAAM’s Shadow)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처음 4개의 추가 게임들에 대하여 33%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어스 오브 워 3의 시즌 패스를 2,4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구입하면 호드 커맨드 팩(Horde Command Pack)을 다운받을 수 있고 새로 등장하는 2개의 게임에도 즐길 수 있다.

추가적으로, 금일부터 Xbox LIVE와 GearsofWar.Xbox.xom 에서 ‘라암의 그림자’(RAAM’s Shadow)의 최초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기어스 오브 워 3'는 TPS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세 번째이자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이다. '기어스 오브 워 3'에는 남녀 캐릭터와 로커스트 호드 대신 '램번트'라는 해저 생물이 새롭게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