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페 운영 SNG `헬로, 카푸치노` 23일 출시

/ 1

▲ 안드로이드마켓을 통해 출시된 `헬로, 카푸치노`


KTH ‘올스타모바일이 스마트폰 게임 신작 `헬로, 카푸치노`를 출시했다.

23일 T스토어와 올레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금주 중 U+앱마켓 출시까지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는 `헬로, 카푸치노`는 유저들이 커피와 디저트류를 판매하는 카페를 운영하면서 최고의 카페 매니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이다.

‘올스타모바일’이 지난 8월 출시해 큰 인기를 얻으며 35만 이상의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SNG ‘헬로, 씨푸드’의 카페 버전으로, 유저가 위치한 실제 주소에 근거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카페 주소를 가질 수 있다는 점과 함께 전작보다 더욱 감성적인 그래픽과 따뜻한 색감을 보유해 출시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헬로, 카푸치노`는 150여 가지의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으로 유저들이 바리스타, 파티쉐, 웨이터 등을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으며, 실제 카페에 존재하는 인테리어에 착안한 300여 가지의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매장을 육성시켜 나가는 즐거움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요리 미션을 달성하고 매일 출시되는 일일 퀴즈를 푸는 재미도 누릴 수 있으며, 소셜 기능이 더욱 강화돼 페이스북 친구를 매장 직원으로 고용하거나, 친구 매장 청소해주기, 메모 남기기 등이 가능해졌다.

KTH 게임사업본부 장현우 팀장은 “‘올스타모바일’의 첫 번째 SNG ‘헬로, 씨푸드’가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국내 최초로 모바일 SNG 후속작인 헬로, 카푸치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모바일 SNG 시리즈인 ‘헬로, 소셜월드’ 프로젝트에 착수하게 되었으며, 2012년 중 6편 이상의 모바일 SNG를 선보일 계획이니 꾸준한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스타모바일’은 `헬로, 카푸치노`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받고 매장을 개설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을 증정하며 플레이 후기를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헬로, 씨푸드’ 게임을 통해 `헬로, 카푸치노`를 다운받는 유저들에게는 ‘가리비(게임머니)’를 제공한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2012년 초 ‘헬로, 씨푸드’와 `헬로, 카푸치노`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할 계획이다.

`헬로, 카푸치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스토어, 올레마켓에 접속해, 게임 > ‘헬로, 카푸치노’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