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쉐도우 컴퍼니` 2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 1

▲ 이번에 공개된 `쉐도우 컴퍼니` 메이킹필름 영상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두빅게임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용병전쟁 FPS게임 `쉐도우 컴퍼니`의 2차 CBT 일정을 29일 공개했다.

`쉐도우 컴퍼니`의 2차 CBT는 1차 테스트를 통한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요소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전 테스트에서 공개되지 않은 게임 모드, 캐릭터, 무기 등 새로운 핵심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배틀 스쿼드 기반의 신규 게임모드인 ‘블랙머니’가 추가된다. 또한 타격감,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용자 환경(UI), 최적화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대대적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한편, 이번 테스터 모집과 함께 유저가 원하는 맵을 선정하는 ‘파병지역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병지역 투표 이벤트’는 정글피버, 위자드원드 등 8개의 후보 중 이용자들이 즐기고 싶은 맵을 골라 투표하면 최종 선정된 5개의 인기 맵이 이번 테스트에 적용되어 공개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2차 테스트에 선보일 맵을 맞춘 용병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1차 CBT에서 색다른 재미의 FPS를 보여준 쉐도우컴퍼니가,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 재미있고 진일보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2차 테스트를 통해 모든 요소가 강화된 쉐도우컴퍼니의 용병 전투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차 테스트는 오는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희망자는 29일부터 1월 9일까지 공식사이트(http://shadow.netmarble.n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 다운로드는 당첨자 발표일인 10일부터 가능하며, 이번 2차 용병으로 선정될 경우 넷마블 캐쉬가 전원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와퍼세트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쉐도우 컴퍼니`는 최고 FPS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만큼 FPS 본연의 재미에 집중해, 패키지 게임 수준의 뛰어난 게임성과 그래픽을 자랑한다. 탁월한 타격감과 긴장간 넘치는 빠른 전투, 전세계 각 나라 군인의 ...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