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이제 날 여왕님이라 불러! 카오스 퀸즈매치 종료

/ 1


▲ 퀸즈매치 우승팀 쭈쭈바 (사진 제공: 세시소프트)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 온라인`이 여성 유저를 위한 대회 QUEENS’ MATCH(이하 퀸즈매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6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퀸즈매치는 여느 게임 대회와는 다소 분위기가 달랐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여성 유저층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기 위해 대회 룰과 상품 등 대회 전반의 내용이 대부분 여성 유저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여성 중심의 대회였다고 할 수 있다.

이 날 퀸즈매치를 통해서는 총 15팀이 참여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이 가운데 쭈쭈바 팀의 ‘Arari’ 선수가 거침없고 견고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퀸즈매치 최고의 퀸으로 등극했으며, 토끼사냥 팀의 ‘Rabbit’ 선수 또한 여성 선수로서 차분함과 강인함으로 승부하며 팀을 준우승으로 이끌었다.

이로써 퀸즈매치 우승팀인 쭈쭈바 팀에는 상금 200만원이 지급되고 Arari 선수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명품백이 수여됐다. 또한 준우승을 이룬 토끼사냥 팀에는 100만원이 상금이, Rabbit 선수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명품 지갑이 주어졌으며, 4강에 진출한 ‘조신한 바니씨’와 ‘혼ㅋ탕ㅋ’ 팀도 각각 25만원의 상금을 받게 됐다. 이외에도 참가팀 여성 유저 전원에게 화장품 세트가 증정되고 현장을 방문한 유저 전원에게는 기념 선물 패키지가 주어졌으며, 퀴즈와 ‘퀸즈매치 토토’ 등 이벤트를 통해서도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다.

`카오스 온라인`은 e-sports 진출에 앞서 게임 이용자들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앞으로도 활발한 대회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으로, 이번과 같이 여성 유저가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는 ‘퀸즈매치’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세시소프트 정상진 실장은 “이번 퀸즈매치는 여성 유저도 AOS를 흥미롭게 즐기고 뛰어난 실력으로 대회에서 당당히 겨룰 수 있음을 확인시켜준 고무적인 대회였다”며, “최근 AOS 게임이 대중화되고 있는 만큼 카오스온라인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카오스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 네이버 온라인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ueen_20120529-02_ghey.jpg

queen_20120529-04_ghey.jpg
▲ `카오스 온라인` 퀸즈매치 대회 모습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액트
게임소개
'카오스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인기 모드 '카오스'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AOS 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의 게임상 한계로 인해 '카오스'에서 할 수 없었던 매치메이킹, 랭킹, 재진입 등의 시스템이 구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