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상병 이상 헤쳐모여 `스페셜포스 2` 클랜 마크 쟁탈전

/ 4


▲ 오는 14일까지 제 1회 클랜 마크 쟁탈전을 진행하는 `스페셜포스 2`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 2` 의 클랜 마크 쟁탈전을 진행한다. 클랜 마크 쟁탈전은 이용자가 속한 클랜의 고유 마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그동안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만큼 큰 호응이 예상된다.

`스페셜포스 2` 최초의 클랜 마크 쟁탈전은 지난 31일부터 오는 6월 14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최종 순위 50위까지의 클랜에게 고유한 클랜 마크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50개의 클랜은 6월 15일부터 5일 동안 원하는 클랜 마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등수에 따라 상위 클랜일수록 원하는 마크를 먼저 확보 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신화 속 인물과 맹수, 유명인 등을 모티브로 특별 제작된 50개의 클랜 마크가 이용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스페셜포스 2`의 클랜은 상병 이상 계급을 지닌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개설 할 수 있어, 처음 게임을 시작한 이용자라도 주변 친구들과 손쉽게 클랜 활동을 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클랜 마크 쟁탈전은 최강의 클랜을 선발하고 각 클랜의 상징을 결정하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이다. 희소성 높은 클랜 마크도 획득하고 클랜원 간의 소속감과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이번 쟁탈전에 많은 참가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클랜은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의 모임을 말하며, `스페셜포스 2` 에는 현재 8만 팀 이상의 클랜이 활동 중이다.

`스페셜포스 2` 의 클랜 마크 쟁탈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