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배치와 조합이 승부를 결정한다! ‘에이지 오브 매직’ 출시

/ 4

▲ '에이지 오브 매직'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일(월), 판타지 액션 RPG '에이지 오브 매직'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에이지 오브 매직'은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하며 최대 6명의 영웅을 운용해 전투에 임하는 턴제 RPG다. 포세이돈, 하데스 등 그리스 신화와 토르, 로키 등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영웅 등 총 160종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600개가 넘는 스테이지가 제공된다.
 
이 게임은 영웅의 배치법과, 조합에 따라 스테이지 극복의 성패가 갈릴 정도로 전략성이 강조됐다. 캐릭터의 속성에 맞춰 팀을 꾸리면 공격력과 수비력을 높일 수 있으며, 특별 기술인 ‘룬스킬’을 시의적절하게 사용하면 난이도가 높은 몬스터도 손쉽게 해치울 수 있다. 기본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하는 스테이지 외에 '해상무역’과 ‘농장’ 등 서브 콘텐츠를 통해서도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내 친구들이 함께 거대보스를 물리치는 ‘마왕전’, 광산을 점령해 자원을 획득하는 ‘수정쟁탈전’ 등도 마련됐다.
 
넷마블은 '에이지 오브 매직'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4성영웅, 3~6성 장비소환권, 게임재화 등을 지급하며, 친구에게 게임을 추천하면 5성 장비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에이지 오브 매직’은 전세계의 유명한 영웅들을 유저의 전략에 따라 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턴제 RPG”라며 “올 한 해도 넷마블이 모바일 RPG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안정적인 업데이트와 운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a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