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스타`에서 춤추다 눈 맞아, 결혼까지 골인

/ 1


▲ `클럽 엠스타` 측에서 보낸 화한 이미지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만나 실제 결혼에 성공한 공식커플이 탄생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게임 내 캐릭터명 ‘ㅎzㄴl♥’와 ‘ㅈlㄴl♥’를 사용하는 이 커플은 올해 1월 `클럽 엠스타`에서 처음 만나 이용자들의 커뮤니티 모임인 ‘크루(CREW)’ 활동을 통해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7월 1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 커플의 결혼은 지난 5월 `클럽 엠스타`게시판에 결혼식 청첩장이 올라오며 처음 알려졌다. 이들의 결혼 소식을 접한 `클럽 엠스타`는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게임 내 커플 홈을 꾸밀 수 있는 ‘캔디 아이템’ 200개와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캐쉬용 ‘의상 아이템’의 무기한 쿠폰을 선물했다. 

또한, 결혼식 당일에 직접 참석해 축의금과 함께 ‘결혼한다고 접속 안하기 있긔? 없긔?’, ‘당신의 짝을 찾아 드렸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축하 메시지가 담긴 화환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캐릭터명 ‘ㅎzㄴl♥’는 `클럽 엠스타`게시판을 통해 “너무나 큰 선물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실제 결혼까지 이어지는 공식커플 2호, 3호가 계속해 탄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20-30대 여성 이용자 비율이 높은 클럽 엠스타의 특성상 실제 커플 성사율이 높은 것 같다”며 “이번 공식 1호 커플로 탄생한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클럽 엠스타에서 만나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만큼 평생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 엠스타`는 게임 내 남녀 이용자를 일대일 매칭시켜주는 ‘커플 시스템’을 도입 후 신규 가입자 수가 40%이상 증가하고 게임 내 커플이 30만쌍을 돌파하는 등 커플 메이킹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