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에픽게임스, ’파라곤’ 국내 서비스 관련 인력 추가 채용

/ 1

▲ 에픽게임스 로고 (사진제공: 에픽게임스코리아)

에픽게임스코리아가 게임 퍼블리싱과 게임엔진 관련 신규 인력 채용을 확대한다.
 
에픽게임스코리아는 지난해 말 자사의 신규 게임 '파라곤' 국내 서비스를 위해 테크니컬 프로듀서와 마케팅 매니저의 채용을 진행한다고 전한 바 있다. 이번에는 5개 포지션을 추가적으로 모집한다. 

추가 포지션은 ▲'파라곤' 한국 런칭과 서비스에 대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운영하는 '라이브 프로듀서' ▲'파라곤' 국내 커뮤니티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커뮤니티 매니저' ▲글로벌 서비스 정책에 따른 '파라곤' 한국 웹사이트를 기획 및 관리하는 '웹 기획자' ▲한국 e스포츠 전략 수립 및 실행, '파라곤의 PC방 영업을 관리하는 'e스포츠 매니저'와 'PC방 영업담당자' ▲언리얼 엔진 관련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언리언 엔진 커뮤니티 매니저'다.
 
'파라곤' 팀 포지션은 최소 3년 이상의 국내 마켓 서비스 경험, 다양한 게임 장르에 대한 지식을 갖춰야 한다.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 매니저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 채널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운영한 경험이 있어야 하며, 흡입력 있는 글솜씨와 함께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이 필요하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스코리아 식구들의 가능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연말 사옥도 이전했다”면서, “'파라곤'과 언리얼 엔진에 열정과 관심이 있는 멋진 인재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스코리아의 구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스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picgames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