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예약판매 실시

▲ 금일(6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사진 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와 협의하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국내 주요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레고 배트맨, 슈퍼맨 열쇠고리 두 가지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1천만장 이상을 기록한 ‘레고 배트맨: 더 비디오게임’ 의 정식 후속작으로 지난 6월 19일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각 나라별 게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한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등 배트맨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할 뿐만 아니라 ‘DC 슈퍼 히어로즈’ 라는 부제에 걸맞게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 등 DC 코믹스의 영웅들이 총출동해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C 슈퍼 히어로즈의 새로운 영웅담을 그린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의 예약판매는 2012년 8월 6일 오후 2시부터 8월 10일까지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batman2/)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PS Vita , Xbox360 , 3DS
장르
액션
제작사
트레벨러즈테일즈
게임소개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는 '레고 배트맨'의 정식 후속작으로,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하여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 원작의 대표 캐릭터가 모두 등장한다. 또한 'DC 슈퍼 히어로즈'라는 부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