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 `올스타리그의 개막`이 열린다

/ 1


▲ `서든어택` 올스타 리그의 개막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올스타 리그의 개막`을 9일 업데이트했다.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제 3탄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230개의 지역 중 자신들이 선택한 지역을 기반으로 지역별 최대 6개의 리그로 구성된 온라인 리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리그 기간 동안 획득한 `리그 점수`에 따라 순위와 상·하위 리그로 승격 또는 강등이 결정된다.

유저들은 상위 리그로 승격 시 경험치 증가 혜택은 물론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리그인 ‘1부 리그’의 상위 유저들은 리그 종료 후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군 없이 8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적으로 각자 플레이하는 1인 데스매치 방식의 `개인전 모드`를 도입, 유저 개인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세 번째 업데이트 `올스타 리그의 개막`은 지역 올스타 리그와 개인전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손에 땀을 쥘 만큼 긴장감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2.0’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