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고담시의 영웅 배트맨, 레고가 되다 `레고 배트맨2` 출시

kinda109OP_2012_08_14_05.jpg
▲ 금일(14일) 정식발매된 `레고 배트맨2: DC 슈퍼 히어로즈`
(사진 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의하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 를 금일(14일) PS3, XBOX360 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 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레고 배트맨 : 더 비디오게임’ 의 정식후속 편으로 악명 높은 악당 렉스 루터, 조커의 손에서 고담 시를 구하기 위해 다이나믹 듀오(배트맨, 로빈),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과 같은 다채로운 DC Universe의 영웅들이 총 출동한다. 또한 원작의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의 배트맨 팬들에게 한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를 LEGO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고담시티` 는 레고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로 구현되어 있어 LEGO 게임 사상 가장 큰 LEGO 고담 시를 ‘배트모빌’ , ‘배트윙’ 을 탑승하여 도시 곳곳을 자유롭게 탐험하는 것은 물론, DC 슈퍼 히어로즈들의 화려한 특수 능력과 레고 브릭을 활용한 다양한 퍼즐이 더해져 게임의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레고 시리즈 특유의 깨알 같은 유머와 쾌적한 화면 분할로 즐기는 2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게임을 어려워하는 여성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거대한 악을 타도하고 평화로운 고담 시를 되찾기 위해 다채로운 DC Universe의 영웅들이 총 출동하는 `레고 배트맨 2 : DC 슈퍼 히어로즈`는 금일 PS3, XBOX360 용으로 출시 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batman2/ )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PS Vita , Xbox360 , 3DS
장르
액션
제작사
트레벨러즈테일즈
게임소개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는 '레고 배트맨'의 정식 후속작으로,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하여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 원작의 대표 캐릭터가 모두 등장한다. 또한 'DC 슈퍼 히어로즈'라는 부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