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사가’ 이제는 핵 공격이다! 전함 소환의 '프레데터' 참전

/ 4

▲ 전함을 소환해 핵을 터트려라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9일(수),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프레데터’를 공개했다. 

‘로스트사가’의 165번째 용병인 ‘프레데터’는 빔건을 통해 연사공격을 하거나, 전함의 지원공격을 받으며 전투를 펼치는 레어 용병이다.

‘프레데터’는 전함을 소환해 조종하는 ‘프레데터스 함대’나 전함으로 주변을 폭격하는 ‘나에게 4척의 전함이 있다’, 직접 전함으로 변신하는 ‘Good Day, Commander’, 전함에서 핵을 발사해 공격하는 ‘뉴클리어 스트라이크’ 등의 기술을 사용한다.

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우선 9일(수)부터 16일(수)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카드 뽑기’를 제공하고, 카드 색깔과 개수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그리고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겐 원하는 색깔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여기에 주중과 주말 특정 시간에 따라 추가 경험치와 '페소'를 얻을 수 있는 '버닝 타임'도 진행된다.

또한 12일(토) 오전 11시부터 13일(일) 밤 11시까지는 일시적으로 비밀상점을 연다. 이를 통해 각종 ‘레어 용병 소환서’와 ‘선택권’, ‘황금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신원식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