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스타: 리로드, 여전사 어쌔신의 섹시 LV2슈트 공개


▲ 신규 장비 어쌔신의 LV2 슈트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30일 자사의 신작 횡스크롤 슈팅액션게임 ‘배틀스타: 리로드(이하 리로드)’ 라이트 버전에 신규 장비, 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여전사 어쌔신 캐릭터의 업그레이드된 슈트 Lv2 슈트 아이템과 신규 팀 클랜전 맵 최후의 분쟁지역을 선보인다. Lv2 슈트는 기존 어쌔신 캐릭터의 체력과 방어력을 향상시켜주며, 허물어진 우주공장을 배경으로 하는 최후의 분쟁지역 맵은 변칙적인 구조의 방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바머 및 스나이퍼 캐릭터의 강화된 무기인 Grande-P6와 SR-830을 새롭게 상점에 추가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9월 28일까지 최대 2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해 30분 이상 플레이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출첵하기 버튼을 클릭, 출석체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 및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로드의 공식 홈페이지(http://reloa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로드는 국민게임인 ‘카트라이더’를 개발한 넥슨의 정영석 본부장이 7년 만에 지휘봉을 잡고 기획단계에서부터 디렉팅한 횡스크롤 슈팅액션게임으로, 직관적인 게임방식과 방과 방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횡스크롤 액션 슈팅 게임 '배틀스타: 리로드'는 직관적인 게임방식과 방과 방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공방전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제한시간 동안 무제한 리스폰되는 데스매치 룰을 기반으로 최소 2명...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