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제이씨현, GIGABYTE 라데온 R9 사면 "Ashes of the Singularity" 증정

/ 1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AMD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오는 5월 15일까지 두 달간 GIGABYTE Radeon R9 380X, 380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Oxide Games의 새로운 Nitrous 엔진과 강력한 DirectX 12를 지원하는 'Ashes of the Singularity'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irectX 12와 비동기식 컴퓨팅을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Oxide Games의 Ashes of the Singularity는 기존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장대한 스케일의 전투를 선보인다.

 

 

또한 RTS장르 최초로 64비트를 지원하고, Object Space Rendering을 지원해 현실적인 광원 효과와 쉐이딩을 보여주며, 비동기식 컴퓨팅을 지원해 수 천개의 유닛이 등장하는 장면에서도 완벽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 게임의 정식 출시일은 3월 31일이며, 스팀을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베타버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인 GIGABYTE Radeon R9 380X, 380 G1게이밍 그래픽카드는 GIGABYTE 자체 선별 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한 GPU만을 사용하여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하며, GIGABYTE UDV (Ultra Durable VGA) 디자인과 고성능 전원부를 채택하여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의 쿨링솔루션인 차세대 WINDFORCE 쿨러는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팬이 정지[0dB]하는 <Stop & Spin> 솔루션과 백플레이트까지 적용하고,차가운 공기를 원활히 전달 시킬 수 있는 광폭 히트싱크를 탑재하여 완벽한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측면에 적용된 LED는 GIGABYTE R9 Radeon G1게이밍 그래픽카드의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렇게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대폭 향상시킨 GIGABYTE Radeon R9 380 시리즈 그패픽카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DirectX 12까지 지원하면서 Ashes of the Singularity 게임과 최상의 조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GIGABYTE 공식 대리점을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쿠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GIGABYTE Radeon R9 380X, 380 그래픽카드 구매시 동봉 되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의 코드를 http://www.amd.com/amdrewards 사이트에 접속 후 등록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만약 3월 7일부터 14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Ashes of the Singularity> 게임 쿠폰을 받지 못한 고객은 성명, 연락처, 주소, 영수증, 시리얼번호를 vga@jchyun.com 으로 보내면 확인 후 이메일로 쿠폰코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이벤트 담당자는 "현재 AMD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서 GIGABYTE Radeon R9 Fury X부터 380 시리즈별 구매자를 대상으로 <게이밍 마우스, HITMAN (2016) 게임, GIGABYTE USB3.0 스피커>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그 동안 AMD 그래픽카드로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었던 구매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GIGABYTE Radeon R9 38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