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아이템매니아, 낙후된 지역아동센터에 동심을 그려요

/ 1


▲ 아이템매니아 자원봉사대 (사진 제공: 아이템매니아)

온라인 포털 아이템매니아는 전북 익산시 예손지역아동센터에서 열 번째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아자봉(아이엠아이 자원봉사대)’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아동센터의 낙후된 외벽에 동심을 자극할 수 있는 구름과 꽃 등 다양한 캐릭터를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실내를 단장했다.

이번 벽화그리기는 예손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다. 예손지역아동센터는 지난 7월 아이템매니아 앞으로 김유정(가명, 38세) 원장이 직접 벽화 그리기 신청 사연을 보내 선정됐다.

김 원장은 “아이들에게 환경은 아주 중요하다”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밝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싶어 벽화그리기를 신청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템매니아 송혜연 주임은 “지역 곳곳에서 요청 온 ‘벽화그리기’ 사연을 접할 때마다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회사 내 다양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템매니아는 사회공헌 브랜드 ‘나눔아이’와 직원들로 구성된 ‘아자봉’ 등을 중심으로 벽화봉사 및 무료 급식소 운영, 도서지원 사업 등 지역 소외 계층을 돕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자사 소개 영상 ‘매니아스타일’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 산뜻하게 변한 예손지역아동센터 모습 (사진 제공: 아이템매니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