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사진 제공: 나우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한정판 아이템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패키지 및 최고 인기 레어 아이템인 ‘엘리트 삐에로’ 연금 아이템 등 한정판 아이템을 다음달 7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연휴기간 동안 유저들이 가족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펫 회복 아이템과 연금 수리 아이템을 무료로 선물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한가위 한정 아이템으로 장착 시 일정시간 무적 상태 유지 및 보너스 경험치를 제공하는 ‘달 토끼 펫’과 펫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송편’아이템을 업데이트하며, 인기 맵 ‘냉기의 얼음산맥’의 보스몹인 ‘드라칼’을 신규 펫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금일(21일) 아프리카TV를 통해 ‘핫탐이의 드립점프’ 방송(afreeca.com/nowtv)을 생중계 한다. ‘테일즈런너’ 준 프로게이머와 게임 해설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의 BJ들이 출연해 유저들과 즉석 게임 진행 및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 나이로 막내'였던' 기자,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게재되는 [야!겜영상] 연재 중.
뼛속까지 비디오게이머이지만, 현실은 하드웨어 총괄과 몇몇 온라인+모바일 업체 담당자jinmo@gamemeca.com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사내 성추행 은폐 행위 440억 원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