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한가위 이벤트로 더 빠르게 달리자!

/ 1


▲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사진 제공: 나우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한정판 아이템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패키지 및 최고 인기 레어 아이템인 ‘엘리트 삐에로’ 연금 아이템 등 한정판 아이템을 다음달 7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연휴기간 동안 유저들이 가족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펫 회복 아이템과 연금 수리 아이템을 무료로 선물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한가위 한정 아이템으로 장착 시 일정시간 무적 상태 유지 및 보너스 경험치를 제공하는 ‘달 토끼 펫’과 펫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송편’아이템을 업데이트하며, 인기 맵 ‘냉기의 얼음산맥’의 보스몹인 ‘드라칼’을 신규 펫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금일(21일) 아프리카TV를 통해 ‘핫탐이의 드립점프’ 방송(afreeca.com/nowtv)을 생중계 한다. ‘테일즈런너’ 준 프로게이머와 게임 해설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의 BJ들이 출연해 유저들과 즉석 게임 진행 및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