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러분, `리니지2`가 벌써 아홉 살이 됐어요


▲ `리니지2`가 어느새 아홉살이 됐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상용화 9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구와 9년, 우정의 랩소디’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덴과 마그멜드 우정의 축제, 반갑다 친구야, 문자수집가와 어깨동무, 내 ‘리니지2’ 친구를 소개합니다 등 네 가지로 진행된다.

9주년 기념 ‘아덴과 마그멜드 우정의 축제’

각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 ‘앤젤 캣’을 찾아가면 ‘9주년 악기’를 받을 수 있으며, 악기를 가지고 서로 다른 3가지 종족 또는 7인 이상이 파티를 맺고 NPC ‘댄스 캣’을 찾아가면 능력치가 상승하고 활력이 충전되는 ‘9주년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정 생성 년도에 따라 사용 기간에 차이가 있는 ‘9주년 기념 선물상자’도 제공, 하루에 한 번 사냥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휴면 고객을 위한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과 복귀하는 휴면 고객에게 캐릭터 성장과 사냥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아이템과 함께 9일 30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냥하고 보너스 아이템도 얻고, ‘문자수집가와 어깨동무’

게임 내에서 사냥을 통해 ‘TOGETHER’, ‘LINEAGEⅡ’, ‘NCSOFT’ 등 각 단어를 이루는 문자를 모아 NPC ‘엔젤 캣’에게 가면 사냥에 유용한 장신구와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내 리니지2 친구를 소개합니다’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라온 ‘리니지2’를 함께 즐기는 친구에 관한 사연 중 선정을 통해 ‘캣더캣 후드 티셔츠’나 GM의 정성이 담긴 게임 아이템 ‘세련된 로맨틱 샤프롱’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9년 동안 함께해 온 고객들이 리니지2의 가장 소중한 친구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성스레 준비한 ‘친구와 9년, 우정의 랩소디’를 통해 게임 속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