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T Game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에서 추석을 맞아 각 게임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먼저 TNT Game에서 최강 인기게임 ‘쾌걸삼국지’는 27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 3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가위바위보 미니게임에서 승리 한 1,040여명에게 한우세트, LED 3D모니터, 삼국지 도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보석아이템을 보유한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상위등급으로 무상업그레이드 100%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실시간 웹MMORPG ‘바로크온라인’과 ‘마계전설’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크온라인’은 10월 9일까지 ‘한가위 대 축제를 즐겨라’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에게 쑥떡 아이템을 모아 ‘황제의 명절 특별 보급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보급품은 게임에서 최초 공개 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게다가 성별전환 아이템이 최초로 선보이고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이 두 배로 제공하는 혜택도 부여한다.
‘마계전설’은 10월 9일까지 ‘한가위 버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유저에게는 고급 펫, 비약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제공된다. 특히 몬스터에게 즉시 회복 아이템인 송편을 획득하고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두배 이벤트를 활용하면 한가위 버닝이 가능하다.
웹 해상전략 시뮬레이션 ‘에이지오브오션2’는 10월 10일까지 2주간 ‘추석 BIG EVENT’를 통해 매일 10개의 캐쉬 아이템을 모든 분들께 증정하며 게임접속만 해도 캐쉬 상품권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유령출몰 던전에서 유령선 격파 후 전설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쾌걸삼국지’, ‘바로크온라인’ ‘마계전설’ ‘에이지오브오션2’ 등 TNT Gam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tntgame.co.kr)를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 마녀 버전 스타듀 밸리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출시
- "러시아 향한 가운데 손가락" 우크라이나 개발사 신작 발표
- [오늘의 스팀] 전 세계 최고 판매 '올킬'한 생존게임, V 라이징
- [이구동성] 금강선 디렉터와의 '안녕'
- 넥슨의 새로움, 초밥집 운영 더한 '데이브'가 돌아왔다
- 오픈월드 뱀파이어 생존게임 ‘V 라이징’, 출시 직후 스팀 점령
- [겜ㅊㅊ] 미지의 공포가 꿈틀, 크툴루 소재 게임 4선
- [오늘의 스팀] 국산 인디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판매 최상위권
- 폴 가이즈 6월부터 무료 전환, 엑박과 스위치에도 출시된다
- '효월의 종언'이 9년에 걸친 이야기를 끝맺은 방법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로스트아크
-
3
피파 온라인 4
-
4
발로란트
-
5
서든어택
-
6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1
오버워치
-
8
메이플스토리
-
9
디아블로 2
-
10
아이온: 영원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