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가자 태국으로! `스페셜포스` 챔피언십 참여자 모집

/ 4

▲ 스페셜포스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하는 드래곤플라이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FPS ‘스페셜포스’가 국내 최강자를 가리는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의 6차 시즌 개막을 알리며 금일부터 참가자 모집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시즌 우승팀은 태국에서 열리는 ‘SF 월드챔피언십(이하 SFWC)’의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되어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SFWC’는 전 세계 8개국의 스페셜포스 국가대표팀이 모여 명실상부한 ‘Global NO.1’을 가리는 글로벌 SF게임축제로 세계 주요나라를 돌며 대회를 개최해 현재 7회째를 맞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팀원 5명을 구성하여 금일부터 10월 10일(수)까지 ‘스페셜포스 공식 리그 사이트’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오프라인 예선은 10월 14일(일) 오전 11시에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예선을 통과한 32개 팀은 ‘SFWC’에 참가할 우리나라 대표팀을 목표로 10월 20일(토)부터 5주간 대장정에 돌입한다.

총 상금 4,000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우승팀과 관객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32강에 진출한 모든 팀에게 상금이 차별적으로 지급되며 우승팀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FWC’를 직접 가서 관람 할 수 있는 태국 여행 상품권(2매), 30만원 상당의 고급 시계 루미녹스(7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경기장을 태국의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꾸미는 등 대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는 2006년부터 시작되어 16차 대회까지 치러진 ‘스페셜포스’의 공식 리그로 전국 각지의 팀이 8주간의 치열한 예선 및 본선을 거쳐 국내 스페셜포스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