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올엠, `크리티카` 2차 테스트에 앞서 홈페이지 단장

/ 4

28ego_meca1_201209.jpg
▲ 새롭게 오픈한 올엠 공식 홈페이지 (사진 제공: 올엠)


온라인게임 `크리티카`, `루니아Z` 개발사 올엠은 회사 창립 12주년과 10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자사의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28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엠은 올해 초 두 개의 사업부(게임/인터랙티브) 중 인터랙티브 사업부와의 법인 분리를 통해 보다 전문화된 게임사로 거듭나게 되었고, 금번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개발사로서의 비전을 내세우며 기업 브랜딩 작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에서는 ‘올엠=재미연구소’ 라는 기업 비전과 ‘펀 앤 와이즈’(Fun & Wise)로 대표되는 올엠의 핵심 가치와 기업 문화를 전면에 강조하고 있다. 또한, 대폭 강화된 올엠의 비전, 뉴스, 라이프, 커리어 메뉴를 홈페이지 메인에 배치해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했으며, 특히 뉴스 메뉴에서는 새로 오픈한 올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소식을 홈페이지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홈페이지 디자인 컨셉은 올엠 특유의 젊고 활기찬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밝고 산뜻한 색감을 최대한 부각시켰고, 각 메뉴와 아이콘을 격자 모양으로 배치해 홈페이지 컨텐츠가 역동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을 구현해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인용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도 해상도나 화면을  최적화한 웹페이지를 제공해 쾌적한 환경에서 컨텐츠를 볼 수 있게 했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앞으로 올엠은 세상의 모든 재미와 즐거움을 연구하는 재미 연구소가 될 것”이라며, “이런 기업 철학을 반영해 처음 시작한 게임 분야에서 사용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 나아가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올엠은 현재 `루니아Z`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게임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으며, 또 다른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B`를 준비하고 있는 등 올 하반기 더욱 활발하게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