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일부터 3일까지 잠실 올림픽홀에서 전 세계 히어로즈 고수들이 모여 승부를 가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스프링 챔피언십'이 진행되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인 마이크 모하임 과 박원순 서울 시장이 대회를 참관하는 등 성대하게 치뤄진 이번행사는 유명 PC쇼핑몰인 원앤원쇼핑몰측을 통해 220여대에 달하는 진행용 PC 시스템이 구성됐다.
그 중 PC케이스, 마우스, 키보드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의 인기 기계식 키보드 K600 하데스가 공식 시스템용 키보드로 채택되어 원활한 행사진행에 일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토너먼트 외에도 방문객 대상의 랜파티 아레나가 설치되어 일반 참여자들이 K600키보드를 타건하며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었고,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의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가 공연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행사가 채워졌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스프링 챔피언십'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히어로즈 e스포츠 세계대회로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12개 팀이 참여하여 혈전을 치뤘으며, 우승팀의 영광은 대한민국의 MVP블랙에게 돌아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