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때 그 느낌! 하드코어 PK 재현한 ‘로한 오리진’ 오픈

/ 1

▲ '로한 오리진' 정식 서비스 트레일러 (영상제공: 플레이위드)

[관련기사]
플레이위드, '로한' 개편 아닌 신작 결정한 이유는?
누구나 참여 가능! 플레이위드 ‘로한 오리진’ 첫 테스트 시작


플레이위드는 신규 MMORPG '로한 오리진(Rohan Origin)' 정식 서비스를 16일(목)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로한 오리진'은 기존에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MMORPG '로한'의 서비스 초기 분위기를 강조해 재구성한 게임으로, 오픈형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PvE와 PvP, PK를 극단으로 강조했다.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테스트에는 35,000여명이 참여한 바 있다.

플레이위드는 '로한 오리진'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가입 후 로그인만 해도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공식 홈페이지에 출석 체크한 유저들에게도 프로모션 이벤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리고 빠른 성장을 위한 패키지와 함께 레벨업 보상아이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에서 콘텐츠와 정통 MMORPG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rigin.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로한 오리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한 오리진 2016. 06. 16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코리아
게임소개
‘로한 오리진’은 플레이위드에서 개발한 MMORPG로, 원작 ‘로한’ 초기 당시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기존의 불필요한 추가 콘텐츠는 덜어내고, 특유의 하드코어한 매력을 담은 것이 이번 작품 최대...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