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엔트웰 모바일 신작 ‘우리가 영웅이다!’, 3대 마켓 출시

/ 4

▲ '우리가 영웅이다!'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트웰)


엔트웰이 21일(화), 자사의 모바일 RPG ‘우리가 영웅이다!’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우리가 영웅이다!’는 ‘강철의 기사’을 제작한 엔트웰이 1년간 개발한 신작으로,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구현된 56종의 캐릭터 육성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6인으로 구성된 파티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실시간으로 상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캐릭터마다 개성 강한 스킬을 통해 다양한 조합을 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래그’로 대상을 지정하고,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누르는 ‘극대화 터치’ 시스템을 더해 전투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재화인 ‘보석’을 지급하고, 7일간 출석 시 매일 다른 영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 인사를 남긴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엔트웰 김유천 부사장은 “’우리가 영웅이다!’는 자신만의 매력을 확실하게 갖추고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유저 분들이 우리 게임을 통해 뻔하지 않은 즐거움을 느껴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우리가 영웅이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