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테란 황제의 일대기 '스타크래프트: 멩스크' 한정판 출간


▲ '스타크래프트' 공식소설 '멩스크' 한정판 (사진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공식소설 ‘멩스크’ 특별 한정판이 1일(화) 국내 정식 출간 됐다.

크리스티 골든作 ‘스타크래프트: 멩스크’는 테란측 핵심적인 인물로 주인공 ‘짐 레이너’와 수 차례 대립하는 황제 ‘아크튜러스 멩스크’의 이야기를 보다 심도 깊게 보여준다. 소설이 전개되며 연합의 촉망 받는 인재였던 ‘아크튜러스’가 어떻게 ‘코랄의 후예’를 이끌게 되었으며, 야망을 쫓아 어떤 삶을 살았고 아들 ‘발레리안’과는 어떤 관계였는지 등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플래티넘 에디션은 ‘스타크래프트’ 공식소설 국내 출간 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외부 커버가 백금색으로 꾸며졌다. 지난해 12월 ‘천국의 악마들’을 시작으로 매달 초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이번 '멩스크'를 끝으로 최종적으로 총 8권으로 구성됐다. 특별 한정판은 기존 도서와 동일가 1만 4,800원에 판매된다.

‘스타크래프트: 멩스크’을 비롯한 국내 출간된 블리자드 공식소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우미디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세 종족 중 '테란'의 이야기를 담은 패키지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이후 이야기를 담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