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5개 전직보유, '던파' 남마법사 신규 직업 3종 추가

/ 1

▲ '다섯개의 심장'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넥슨은 14일(목)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남마법사 신규 직업 3종을 추가하는 '다섯개의 심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남마법사는 ‘던파’ 최초로 5개 전직을 보유한 캐릭터가 됐다.

먼저 ‘블러드 메이지’는 혈기와 창을 사용하는 물리 공격 직업으로, 상대를 공격하면서 기를 흡수할 수 있다. 또한 넓은 범위로 기를 내뿜어 대상을 공격하는 ‘체페슈’, 박쥐를 소환하는 ‘릴로이’, ‘릴리악’ 스킬을 지니고 있다.

또한 ‘스위프트 마스터’는 바람을 이용하는 직업으로 기동력을 앞세운 전투가 가능하다. 중거리에서 회오리 바람을 만들거나 적진으로 돌입하는 스타일로, 다양한 스킬을 혼합해 공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차원의 힘을 다루는 ‘디멘션워커’는 빗자루를 사용하는 직업으로, 차원석을 활용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지정된 위치에 차원 균열을 만들고, 거기서 거대한 괴물의 단편을 불러내 주변의 적을 물리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일까지 신규 생성한 남마법사 캐릭터의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고대던전 레전더리 무기상자’와 ‘마법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목표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특정 레벨마다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남마법사’ 신규 전직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던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