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삼성전자, ‘라그나로크’ 공동 사업 파트너 선언

/ 2
그라비티와 삼성전자, 써니YNK는 2월 19일 11시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 대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와 삼성전자, 써니YNK는 2월 19일 11시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 대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디지털솔루션의 전명표 부사장을 비롯해 그라비티 김학규 대표, 써니YNK 윤영석 대표가 참가한 이날 행사는 향후 ‘라그나로크’의 상용화 계획과 해외진출 방향, 3사의 사업추진 계획 등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

이날 3사의 발표에 따르면 ‘라그나로크’의 마케팅과 홍보는 그라비티가 담당하게 되며, 삼성전자는 해외진출과 마케팅 협력, 써니YNK는 인력과 마케팅 등 전체적인 지원을 담당할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라비티 김학규 대표는 “삼성전자를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삼성전자, 써니YNK, 그라비티는 각자의 역량과 노력을 최대한 발휘해 라그나로크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삼성전자 전명표 부사장은 “라그나로크를 삼성전자 디지털 디바이스의 주력 컨텐츠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써니YNK 윤영석 대표는 “유료화 시기는 2차 전직 등의 추가 게임시스템이 완료되는 올해 중순쯤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메카 임재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