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다림의 결실 맺을까? '로스트아크' 테스트 참가자 모집 개시

/ 1

▲ '로스트아크'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3일(수), 자사의 MMORPG ‘로스트아크’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테스트는 24일부터 진행된다.

차세대 핵앤슬래시 MMORPG를 표방한 '로스트아크'는 지난 지스타 2014에서 영상으로 첫 공개된 후, 2015년 8월 비공개 FGT를 통해 그 간 개발 상황을 중간 점검하고 결과를 공개한 바 있다.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로스트아크’ 첫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뒤 신청하면 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사’, ‘격투가’, 거너’ 직업의 프롤로그 지역과 각종 전직 시스템을 포함해 총 7종의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본격적인 MMORPG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아르테미스’, ‘유디아’, ‘루테란’ 지역이 개방되어 다채로운 퀘스트를 직접 수행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지원길 대표는 “유저들이 불편함 없이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테스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첫 테스트인 만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앞으로 더 기대되는 게임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 첫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