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히어로즈'의 희망이 될까? 대천사 '아우리엘' 참전

/ 1

▲ '아우리엘' 영웅 집중 조명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0일(수),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신규 영웅 ‘아우리엘’을 선보였다.

‘아우리엘’은 액션 RPG ‘디아블로 3’에 등장하는 희망의 대천사로, 시공의 폭풍에는 아군을 치유하고 후방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원거리 지원가로 합류했다.

‘아우리엘’의 고유 능력은 자신과 아군의 피해량에 따라 치유량이 오르는 ‘희망 불어넣기’다. 마나 대신 적을 공격하면서 생성하는 치유 에너지로 아군을 치유하며 아군이 주는 피해 또한 자신의 치유 에너지로 저장할 수 있다. 그녀의 치유량은 치유 에너지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적 영웅에게 많은 피해를 줄수록 치유 기술의 위력 또한 커진다.

다음으로 ‘천상의 빛’은 자신의 치유 에너지를 사용해 대상 지역 안의 모든 아군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기술이다. 또한 ‘신성한 휩쓸기’는 자신의 무기인 희망의 줄을 사용해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로 중심에 있는 적에게는 추가 피해를 준다.

이어 ‘억류의 일격’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거리를 밀쳐내는 기술로 밀쳐진 적이 지형이나 구조물에 부딪치게 될 경우 추가 피해와 함께 일정 시간 동안 기절하게 된다. 

‘아우리엘’의 첫 번째 궁극기는 ‘부활’로 말 그대로 죽은 아군을 되살릴 수 있다. 이 궁극기를 선택하면 전장에서 죽은 아군의 영혼을 볼 수 있고 대상 영웅을 그 자리에서 부활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도움을 받은 영웅은 최대 생명력의 반을 가진 채 되살아나게 된다.

두 번째 궁극기는 ‘수정 방패’로 아군 영웅을 일정시간 동안 보호한 뒤에 적들에게 피해를 준다. 대상 영웅은 일정시간 동안 정지 상태가 되어 움직일 수 없지만 모든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수정 방패는 지속 시간이 다하면 폭발해 주변 적 영웅들에게 피해를 준다. 

‘아우리엘’은 상점에서 9,000배틀코인 혹은 1만5,000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악마 아우리엘’ 스킨과 ‘악마의 지옥마’ 탈것이 동봉된 ‘악마의 침략’ 묶음 상품은 2만250배틀코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우리엘'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